짬짬이 찍은 사진들

점점 글 올리는 간격이 커지고 있습니다. 흑흑..  "글도 잘 못 쓰는데 연습조차 안하다니!"  하면서 절 다그쳐 봅니다.

간간히 시간이 날때마다 조금씩 찍어둔거나 올려봅니다.

(허얽..  여신님 -_-)....  개인적으로 참 인상깊게 찍힌 사진이라고 생각합니다.)

(이건 크기 비교를 위한 샷입니다. 작은 피규어는 치르노 라고 하옵나이다)

(혹시 의상이 맞나 싶어서 입혀본건데 살짝 크네요.)

(사실 저 목걸이가 좀 걸리적 거립니다. 의상 광고엔 저렇게 배치하는걸로 되어 있던데)

의상은 블루페어리의 Sweet winter girl 이라는 옷의 일부입니다. 바깥 털옷 부분이 있는데, 리틀모니카 사루비아 바디에 입히니 상당히 크더군요. _-);;;


(망원경에 카메라 올리고 찍어본 사진 1)

(망원경에 카메라 올리고 찍어본 사진 2)

별 사진 찍을려고 망원경 산게 있었는데, 구입한 다음날 부터 쉬는 날이 거의 없어졌다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 했습니다. 집안에 짱박혀 있는게 아쉬워서 꺼내어 찍어 봤는데, 잘 찍히긴 하네요. ㅠ_-)

(보정실패 1)

(보정실패 2)

(보정실패 3)

(보정실패 4)

눈이 따끔따끔하니 많이 피곤한가 봅니다. 보정 마무리하고 다시 보니 파란색이 상당히 짙네요. 뭔가 살짝 맘에 안들지만 자립이 잘 안되던 루빅이가 한방에 턱 하고 서있는걸 기념하며..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Iplehouse SID Aria, 뮤트(Mute)
Little-Monica Harmony Sarubia, 아릐(Ah-Reei)
Dollmore Model-doll Lisa-rubik, 알영(Al-Young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11점 풀 트래킹 달성

[빼먹은거 추가+] 바이브 무선킷 연결 끊김 문제

JQuery로 테이블 행(ROW) 복사 뜨기.